르네_제이

[ 어퓨 ] 퓨어 블록 워터 블링 선 밤 - 여름 준비 본문

상품리뷰

[ 어퓨 ] 퓨어 블록 워터 블링 선 밤 - 여름 준비

르네_제이 2016. 5. 31. 14:31









점점 강렬해지는 햇살 덕에 피부고민이 는다 늘어 -

예전에는 막 돌아다녀도 깨끗하게 예쁘게 태닝한듯한 느낌이 좔좔 흘렀는데,

이제는 막 기미, 주근깨가 기다렸다는듯이 득달같이 올라온다.

ㅠㅠ 자외선 미워 


그러나 여자들은 화장을 한 후에 화장 위에 선크림을 덧바르는게 쉬운일이 아니다.

그래서 화장 위에도 덧바를 수 있는 제품들이 속속들이 나오고 있는데,

내가 선택한 것은 <어퓨 퓨어 블록 워터 블링 선 밤>

아ㅏㅏㅏ 이름이 길어서 도저히 외울수는 없을 듯 ;;












포장 박스에서부터 느껴지는 귀여움 ㅎㅎㅎ

짱구 에디션
















케이스 역시 짱구.

너무 귀엽다 ㅋㅋㅋㅋ 


이건 들고다니면서 뽐내야해 !!















형태는 일반 파운데이션 쿠션 같은 형태이고,

제형은 이름에서 느껴지듯 <밤> 이다.


화장 위에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지 않아서 요즘 팩트를 두개 들고 다닌다. 

으어... 무거워 ;;; ㅋㅋㅋ


가격은 단돈 9,000원

그러나 아쉽게도 이젠 짱구 케이스를 구입할 수 없다 ㅠㅠ












현재는 요렇게 깔끔한 케이스로 변경된 상태.

우연히 그 시기에 구입한거였는데, '내가 운이 좋았구나'를 새삼 느낌 - ㅎㅎ









현재는 [ 미샤 ]에서 라인프렌즈 에디션이 많이 나오고 있으니,

기회를 노려보는것도 좋을듯 하다.

엄청 귀엽다 ㅎㅎ

또 사러가야지 ~~~!!








[ 직접 제 돈 주고 산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. ㅎㅎㅎ ]









0 Comments
댓글쓰기 폼